Amazing~한 주절거림

종로_종각 맛집, 백부장집 본문

Amazing 일상&맛집&도서추천&건강

종로_종각 맛집, 백부장집

친절한이웃 kindfriend 2019. 12. 22. 16:03

백부장집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린다. 종로에 갈 일이 있어서 들리게 된 맛집 '백부장집' 을 소개하려 한다. 메뉴는 닭1마리로 정해져 있다고 보시면 된다.(다른메뉴도 있습니다.)

닭1마리

도착해서 공식 메뉴라 할 수있는 닭1마리를 주문했다. 처음 들어올때 웨이팅도 있었고 가게안에는 손님들이 바글바글하다. 연말이기도 하고 과연 종로 맛집이라 할 수있는 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가게는 인기가 좋았다. 

닭1마리

좀 더 가까이서 찍어본 근접샷이다. 뽀얀 닭국물에 듬성듬성 들어간 파는 느끼함을 잡아주고 있었고 중간에 맛있는 떡도 섞여있었다. 국물은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시원하면서 아주 좋았다. 괜히 맛집이 아닌듯, 웨이팅한 보람이 있었다.  

닭1마리와 같이 나오는 소스

밥 왼쪽에 보이는 것이 소스인데 쌈장과는 다르고 매콤하면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닭1마리

백숙을 가까이서 찍어 보았다. 금방 익고 식감도 괜찮으면서 맛있다. 튀기거나 구운게 아니여서 몸에도 좋을 듯 하다. 

몸보신 하신다면 백숙을 추천한다.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601095

 

백부장집 닭한마리 : 네이버

리뷰 415 · 수요미식회 147회

store.naver.com

 연말이고 좋은사람,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면 좋을것 같은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추천입니다. 

종각역 스탠다드 은행 근처에 있습니다.!!!

 

Comments